1. 분할납부 4차 납부기간: 2025. 05. 12(월) - 05.16(금)(9시~ 16시), 기간준수
2. 대 상: 2025-1학기 학부 재학생(등록금 분할납부 사전 신청자)
3. 등록금 고지서 확인 방법
가. 학교 홈페이지 → 통합정보시스템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정보 → 분할납부고지서 인쇄(고지서에 표기된 가상계좌번호로 해당 기간에 납부/신한은행)
나. 분할납부 신청 후 각 차수별 납부금액 모두 확인 가능하며, 납부 전 장학금액 변동 시 고지서 상 등록금이 변동될 수 있으니 납부 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매 차수마다 납부하기 전에 등록금고지서 조회하여 납부금액 확인 필수(특히 4차 납부 금액확인)/ 금액이 일치하지 않으면 납부 불가)
4. 등록기간 및 납부금액
차수 |
등록(납부)기간 |
등록장소 |
납부금액 |
1차 |
마감 |
신한은행 (9시~16시) |
실 납부금액의 1/4(100원단위 절사) |
2차 |
마감 |
실 납부금액의 1/4(100원단위 절사) |
|
3차 |
마감 |
실 납부금액의 1/4(100원단위 절사) |
|
4차 |
2025.05.12.(월)-05.16(금) |
잔액 |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은행 업무일에만 납부 가능
*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고유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본인의 고지서에 명시 된 가상계좌 번호로 입금, 고유 계좌번호임으로 보내는 사람이 학생명의가 아니어도 됨(보호자 명의도 입금 가능)
* 입금자의 오픈뱅킹 계좌는 가상계좌로 입금이 불가하오니, 입금자는 오픈뱅킹이 연결되지 않은 계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람
* 납부확인 방법: 납부 후 다음날 오전 9시 이후 부터 통합정보시스템 >포털> 학생서비스> 등록정보> 등금고지서 조회 (납부영수증에 납부일과 금액 확인)
* 분할 납부 신청자는 신용카드 납부 불가
5. 유의사항
가.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자가 4회 중 일부만 납부하고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 등록금 잔액을 납부 완료해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예) 분할납부 1차분만 납부하고 휴학하려는 경우, 2,3,4차분의 합계금액을 일괄 납부 후 휴학 가능
예) 분할납부 1,2차분만 납부하고 휴학하려는 경우, 3,4차분의 합계금액을 일괄 납부 후 휴학 가능
나. 분할납부 1차분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이 취소되어 일시납부 대상자로 변경됩니다.(담당부서 문의: 299-8036)
다. 분할납부 1회 이상 납부 후 잔여 등록금 미납시, 학칙에 의거하여 미등록 제적의 대상자가 될 수 있으며 기 납부한 등록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라. 분할납부 신청 학생 중 학자금대출을 실행하고자 하는 경우 분할 납부하기 전에 학자금대출 담당자와 상담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학자금대출 담당자 299-8025)
마. [분할납부자] 학기 중 비교과프로그램 참여에 따른 장학금 지급: 등록금 분할납부 완납 후 지급 가능합니다.
6. 등록 관련 사항 문의처
-학생지원팀: 학자금대출(043-299-8025)/ 국가장학금(043-299-8025)/ 교내장학금(043-299-8022)
-총무팀: 등록금 납부 문의(043-299-8036)
2025. 04.
총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