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등록금 납부결과 알림 문자 서비스
: 등록금 납부결과 확인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등록금 납부 후 은행에서 납부결과를 알려주는 서비스(납부 후 30분이내)
2. 대상: 우리 대학교 재학생
3. 신청방법: 학교 홈페이지(학사행정서비스>정보관리>연락처)에서 정보입력
가. 핸드폰 번호 입력
나. 등록금 납부 결과 알림 문자 서비스 개인정보 이용 동의(체크)
(핸드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학사행정서비스의 연락처를 수정하여주시기 바랍니다.)
4. 신청기간:~2022.6.29.까지
5. 문의: 총무처 재무팀(299-8036)
(참고사항)
* 2022-2학기 재학생(복학생) 등록금 납부기간 : 2022.8.22(월)~8.26(금),
* 등록금 납부 세부안내 사항은 8월 중순(고지서 조회 등)에 홈페이지에 공지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