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자격증 재발급 및 정정신청 안내

학사
학사지원팀
2021.03.11
조회수 :
5344

교원자격증 분실 또는 정정으로 인한 재발급 신청을 알려드립니다.


1. 신청사유 : 분실 또는 개명(改名)으로 인한 정정 등


2. 신청방법


온라인 [매뉴얼 참조]

방문

우편발송만 가능

등기비용 입금 후 평일기준 약 3~7일 소요(1회 발송)

즉시 발급가능(신분증지참)

(서원대학교 학사행정서비스)

로그인 > 학적사항 > 교원자격증 재발급신청 > 발송주소,영문이름 입력요청(최신정보로수정) > 교원자격증 신청

(필수) 신분증

(개명으로 인한 발급 추가서류) 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신청서, 주민등록초본 1

서원대교학사행정서비스: https://seowon.seowon.ac.kr/ 

비밀번호 재설정: https://info.seowon.ac.kr/ 

 서원대학교 미래창조관 104호(1층 로비 기준 좌측 끝방)



3. 유의사항

- ()으로 인한 재발급 시 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신청서와 주민등록초본 1부를 구비 후 학사지원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등기)으로 신청 가능

 ★ 학적부 정정도 필수 신청[공지사항 학적부 정정 관련 안내 참고]

- 온라인(청) 시 우편발송료 입금 후 진행가능

- 개인정보보호법으로 인해 이메일 발송불가하며, 유선(043-299-8013)으로 요청 시 우편발송 전 사본 팩스 전송가능

- 1986년 2월 졸업자부터 서원대학교에서 발급 가능하며, 이전 졸업자는 교육청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문의사항 : 043-299-8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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