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자격증 분실 또는 정정으로 인한 재발급 신청을 알려드립니다.
1. 신청사유 : 분실 또는 개명(改名)으로 인한 정정 등
2. 신청방법
[온라인]
- 우편발송만 가능 ※ 등기비용 입금 후 평일기준 약 3~7일 소요(주 1회 발송)
- 서원대학교 학사행정서비스 > 로그인 > 학적사항 > 교원자격증 재발급신청 > 발송주소,영문이름 입력요청(최신정보로수정) > 교원자격증 신청
[방문]
- 즉시 발급가능(신분증지참)
- (필수) 신분증, (개명으로 인한 발급 추가서류) 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신청서, 주민등록초본 1부
3. 유의사항
- 개명(改名)으로 인한 재발급 시 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신청서와 주민등록초본 1부를 구비 후 학사지원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등기)으로 신청 가능
★ 학적부 정정도 필수 신청[공지사항 학적부 정정 관련 안내 참고]
- 우편요청 시 입금 후 진행가능
- 개인정보보호법으로 인해 이메일 발송불가하며, 유선(043-299-8013)으로 요청 시 우편발송 전 사본 팩스 전송가능
매년 2월 3,4주차는 회계결산으로 인하여 우편료를 받지 않고 착불(등기)로 보내드리오니 이 점 유의하시고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4. 문의사항 : 043-299-8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