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2월 3,4주차는 회계결산으로 인하여 우편료를 받지 않고 등기착불로 보내드리오니
이 점 유의하시고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원자격증 분실 또는 정정으로 인한 재발급 신청을 알려드립니다.
1. 신청사유 : 분실 또는 개명(改名)으로 인한 정정 등
2. 신청방법
- 서원대학교 학사행정서비스 > 로그인 > 학적사항 > 교원자격증 재발급신청 > 발송주소,영문이름 입력요청(최신정보로수정) > 교원자격증 신청
- 방문시 즉시 발급가능(신분증지참), 우편요청시 등기비용 입금 후 평일기준 약 3~7일 소요(주 1회 발송)
3. 유의사항
- 개명(改名)으로 인한 재발급시 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신청서와 주민등록초본 1부를 구비 후 학사지원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등기)으로 신청가능
- 우편요청시 입금 후 진행가능
- 개인정보보호법으로 인해 이메일 불가하며 유선(043-299-8013)으로 요청시 우편발송 전 팩스가능
4. 문의사항 : 043-299-8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