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대학교 학생생활관 공고 제2020-04호
급식재료 구매 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서원대학교 학생생활관 급식재료 구매
나. 물품 구매 내역
1) 기초금액 : 금113,768,000원정(금일억일천삼백칠십육만팔천원정)
2) 구 분 : 주․부식류
3) 종 류 : 4종(가공식품, 농수산품, 육류, 소모품)
- 품목 및 규격(사양), 수량은 별도의 「물품구매내역서」 참조
- 발주자의 사정에 따라 품목 및 수량이 변동 및 증감될 수 있음
- 급식재료 구매 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확인 바람
다. 납품장소 및 납품방법
1) 납품장소: 서원대학교 학생생활관(다애관) 구내식당
2) 납품방법: 납품지시서(발주서)에 의한 물량을 지정 일시에 분활 납품
3) 단, 발주자의 사정에 따라 납품시작일 및 종료일이 변경될 수 있음
라. 납품계약기간: 2020.09.01~2020.12.31
※ 2020학년도 2학기 동계방학 기간 중 특별개관 등으로 인하여 1~2월중 식자재 추가 구매 발생 요건 발생 시 기존 계약 단가와 동일 금액으로 납품하여야 함(협의 후 조정 가능)
※ 코로나19로 인해 2020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정상 운영을 하지 않을 시에는 납품이 취소될 수 있음
마 입찰방법 : 총액입찰로 직접 입찰 장소에서 투찰하는 직찰 방식
<입찰서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기재하여 인감을 날인하고 밀봉하여 제출>
1) 총액입찰: 품목별 예정수량×단가의 총합계 금액
2)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입찰
3) 계약방법 : 단가계약
바. 입찰 등록 및 입찰
1) 입찰등록: 2020.08.11(화) 14:00, 서원대학교 학생생활관 제1생활관(다애관) 1층 정독실
2) 입 찰: 2020.08.11(화) 15:00, 서원대학교 학생생활관 제1생활관(다애관) 1층 정독실
※입찰서는 현장에서 배부하며 작성하여 밀봉하고 날인하여 제출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은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영업소가 충북, 충남, 대전, 세종에 소 재하고 있는 업체.
나.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 제5호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한 업체로 최근 1년간 단일계약 5,000만원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또한 영업배상책임(1인당 1천만원, 사고 당 3억 이상)에 가입을 필한 업체.
다. 지방세, 국세 완납 증명서를 제출할 수 있는 자.
라. 과세물품에는 세금계산서를 면세물품에는 계산서를 발급할 수 있는 자.
마.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로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차량(냉장, 냉동탑차) 시설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3. 예정가격 및 낙찰자 선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별도 작성 비치하며, 개찰 직전 개봉하며 비공개를 원칙으로 함
나. 낙찰자 선정은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함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의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 령」제 47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결정함
라. 계약단가 산정 : 계약단가는 낙찰금액(총액) 내에서 계약 시 제출한 단가견적서(산출내역서)에 명기한 품목별 단가금액을 적용함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서 납부 시 피보증인은 서원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합니다.(사업자등록번호: 315-82-00403 엄태석).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당해 입찰 보증금은 우리 대학 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 까지어야 합니다.
5. 입찰의 무효 및 공동 계약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 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할 때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공동계약은 불가합니다.
6. 규격 및 조건 : 붙임참조(물품구매 내역서)
가. 품목 및 수량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증․감될 수 있으며, 물품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며, 계약에 포함되지 않은 품목은 시장 유통 가격을 조사하여 2개 이상의 견적서에 의한 평균단가 이하 의 금액으로 납품 하여야 합니다.
나. 물품은 명시된 규격으로 하되 모든 물품은 상품(上品)으로 하며, 수입으로 표시된 품목 이외는 모 두 국산으로 합니다.
다. 급식 품질저하 방지를 위하여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할 수 없습니다.
7. 현품설명
-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공고기간 중 규격서 및 내역서 등에 대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면 서원대 학교 학생생활관 운영관리팀(043-299-8880~3)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영업허가 또는 신고필증/ 사업자등록증 /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각 1부.
다.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1부.
라. 실적증명서(최근 1년간 단일 계약 5000만원 이상)/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각 1부.
마.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지참) 각 1부.
바.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사.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
아.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부.
자. 대리인 입찰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차.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카. 물품내역서 1부(작성 후 서명 및 날인하여 밀봉하고, 봉투에 회사명/대표자 기재하여 날인)
※ 물품내역서 제출 시 우리 대학교에서 작성한 내역서를 변경 없이 단가 및 금액을 기재하여 주시고 상기 서류 중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 필 날인을 할 것.
9. 기타 사항
가. 식품별 제품사양이 상이하므로 별도의 물품내역서를 반드시 사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아울러 입찰공고서, 식재료 규격서,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제조)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대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다. 납품 시 검수과정에서 품질 불만족으로 발주자의 반품 요구 시 즉각 반품처리를 하여야 하며, 반품 요구 불응 및 반품 2회 이상 발생 시 이후 입찰 참여를 제한합니다.
라.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1) 단가 견적서(물품거래 내역서) 1부.
2) 이행(계약)보증보험 증권/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3)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 사본 각 1부.
4) 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및 도장.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원대학교 학생생활관 운영관리팀(☎043-299-8880∼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0 2 0. 0 7. 2 9 .
서원대학교 학생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