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학기 서원대학교 학생생활관 급식재료 구매(재공고)

학생생활관
2020.07.29
조회수 :
49

서원대학교 학생생활관 공고 제2020-04

 

급식재료 구매 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서원대학교 학생생활관 급식재료 구매

 

. 물품 구매 내역

1) 기초금액 : 113,768,000원정(금일억일천삼백칠십육만팔천원정)

2) 구 분 : 부식류

3) 종 류 : 4(가공식품, 농수산품, 육류, 소모품)

- 품목 및 규격(사양), 수량은 별도의 물품구매내역서 참조

- 발주자의 사정에 따라 품목 및 수량이 변동 및 증감될 수 있음

- 급식재료 구매 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확인 바람

 

. 납품장소 및 납품방법

1) 납품장소: 서원대학교 학생생활관(다애관) 구내식당

2) 납품방법: 납품지시서(발주서)에 의한 물량을 지정 일시에 분활 납품

3) , 발주자의 사정에 따라 납품시작일 및 종료일이 변경될 수 있음

 

. 납품계약기간: 2020.09.01~2020.12.31

2020학년도 2학기 동계방학 기간 중 특별개관 등으로 인하여 1~2월중 식자재 추가 구매 발생 요건 발생 시 기존 계약 단가와 동일 금액으로 납품하여야 함(협의 후 조정 가능)

코로나19로 인해 2020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정상 운영을 하지 않을 시에는 납품이 취소될 수 있음

 

마 입찰방법 : 총액입찰로 직접 입찰 장소에서 투찰하는 직찰 방식

<입찰서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기재하여 인감을 날인하고 밀봉하여 제출>

1) 총액입찰: 품목별 예정수량×단가의 총합계 금액포함>

2)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입찰

3) 계약방법 : 단가계약

 

. 입찰 등록 및 입찰

1) 입찰등록: 2020.08.11() 14:00, 서원대학교 학생생활관 제1생활관(다애관) 1층 정독실

2) 입 찰: 2020.08.11() 15:00, 서원대학교 학생생활관 제1생활관(다애관) 1층 정독실

입찰서는 현장에서 배부하며 작성하여 밀봉하고 날인하여 제출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은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영업소가 충북, 충남, 대전, 세종에 소 재하고 있는 업체.

 

.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 제5호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신고한 업체로 최근 1년간 단일계약 5,000만원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또한 영업배상책임(1인당 1천만원, 사고 당 3억 이상)에 가입을 필한 업체.

 

. 지방세, 국세 완납 증명서를 제출할 수 있는 자.

 

. 과세물품에는 세금계산서를 면세물품에는 계산서를 발급할 수 있는 자.

 

.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로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차량(냉장, 냉동탑차) 시설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3. 예정가격 및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은 별도 작성 비치하며, 개찰 직전 개봉하며 비공개를 원칙으로 함

 

. 낙찰자 선정은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함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의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 령47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결정함

 

. 계약단가 산정 : 계약단가는 낙찰금액(총액) 내에서 계약 시 제출한 단가견적서(산출내역서)에 명기한 품목별 단가금액을 적용함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서 납부 시 피보증인은 서원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합니다.(사업자등록번호: 315-82-00403 엄태석).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당해 입찰 보증금은 우리 대학 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 까지어야 합니다.

 

5. 입찰의 무효 및 공동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법 시행규칙 제44, 물품구매 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할 때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 공동계약은 불가합니다.

 

6. 규격 및 조건 : 붙임참조(물품구매 내역서)

 

. 품목 및 수량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증감될 수 있으며, 물품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며, 계약에 포함되지 않은 품목은 시장 유통 가격을 조사하여 2개 이상의 견적서에 의한 평균단가 이하 의 금액으로 납품 하여야 합니다.

 

. 물품은 명시된 규격으로 하되 모든 물품은 상품(上品)으로 하며, 수입으로 표시된 품목 이외는 모 두 국산으로 합니다.

 

. 급식 품질저하 방지를 위하여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할 수 없습니다.

 

7. 현품설명

 

-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공고기간 중 규격서 및 내역서 등에 대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면 서원대 학교 학생생활관 운영관리팀(043-299-8880~3)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 영업허가 또는 신고필증/ 사업자등록증 /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각 1.

 

.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1.

 

. 실적증명서(최근 1년간 단일 계약 5000만원 이상)/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각 1.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지참) 1.

 

.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

 

.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

 

.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

 

. 대리인 입찰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 물품내역서 1(작성 후 서명 및 날인하여 밀봉하고, 봉투에 회사명/대표자 기재하여 날인)

 물품내역서 제출 시 우리 대학교에서 작성한 내역서를 변경 없이 단가 및 금액을 기재하여 주시고 상기 서류 중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 필 날인을 할 것.

 

9. 기타 사항

 

. 식품별 제품사양이 상이하므로 별도의 물품내역서를 반드시 사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아울러 입찰공고서, 식재료 규격서,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제조)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대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납품 시 검수과정에서 품질 불만족으로 발주자의 반품 요구 시 즉각 반품처리를 하여야 하며, 반품 요구 불응 및 반품 2회 이상 발생 시 이후 입찰 참여를 제한합니다.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합니다.

 

.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1) 단가 견적서(물품거래 내역서) 1.

2) 이행(계약)보증보험 증권/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각 1.

3)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 사본 각 1.

4) 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및 도장.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원대학교 학생생활관 운영관리팀(043-299-8880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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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원대학교 학생생활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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