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대학교 홍보물품(필통시계 외 4종) 구입

구매관리팀
2020.07.28
조회수 :
102

서원대학교 공고 제2020 66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서원대학교 홍보물품(필통시계 외 4) 구입

. 소요예정금액: 금이천구백칠십만원정(\29,700,000.-)“부가가치세포함

. 구매물품 내역 및 수량: 물품 규격서 참조

물 품 명

수 량

비 고

필통시계

300

서원대학교 로고 인쇄, 학교포장지 제작 및 개별 포장 포함

벽시계

300

체지방측정 체중계

300

우산+타올 세트

300

머그컵

500

 

2. 입찰 및 계약

. 입찰방법: 총액입찰부가세포함”/ 최저가 직찰

. 경쟁방법: 일반경쟁입찰

. 낙찰업체는 7일 이내에 필요한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3. 입찰일정

. 입찰등록: 20200804() 11:00까지 행정관 1층 소회의실

. 입찰일시: 20200804() 12:00 행정관 1층 소회의실

 

4. 납품(설치)기한 : 계약일로부터 20일 이내 납품 완료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서원대학교에서 공고한 관련서류와 함께 입찰등록을 마친 자

. 물품구매 규격서의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 공동계약은 불허합니다.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부도, 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의 입찰참가는 불가합니다.

물품 규격(사양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가능한 업체만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낙찰 후 계약 포기 시 부정당업체로 지정 될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하여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및 입찰서약서(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

.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 이행(입찰)보증증권(5% 이상) 1

.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원 각 1

. 청렴계약서(서약서) 1

. 위임장(대리인이 입찰에 참가할 경우)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서원대학교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8. 낙찰자 결정

. 서원대학교에서 정한 예정가격이하 총액(부가세포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보증기간-입찰일로부터 30일 이후)해당하는 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보증금은 서원대학교에 귀속됩니다.

.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서원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합니다.

 

10. 납품조건

. 물품의 검사·검수는 수량, 규격 및 기능 등 필요사항을 검사하며 우리대학교의 검사 방식에 따라야 합니다.

. 낙찰자는 업무진행 및 확인감독을 위하여 우리대학교가 필요한 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하며 규격 등에 관한 내용은 계약서 및 규격서를 준용하되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교의 해석에 따릅니다.

. 물품의 납품 및 검수 후 발생한 문제는 즉시 교환 또는 추가 납품하여야 하며 이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납품자가 부담합니다.

. 물품납품에 소요되는 제경비는 물품구매 총액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 기타 계약 관련 이견사항 발생 시 계약상대자는 우리대학교의 협의사항에 따릅니다.

 

11.물품검수: 낙찰자는 지정된 기일 내에 지정된 장소에 물품을 납품 완료하고, 검수 담당자(해당 부서장)의 검수를 득하여야 하며, 납품 물품에 대한 납품확인서를 재무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하자보수: 설치 및 사후관리는 1년 이상 무상으로 실시하여야 하며, 물품 세부내역서에 제시한 A/S기간을 따라야 한다.

 

13.기 타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서(서약서) 및 입찰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공고내용, 규격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등 본 용역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2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보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은 대표자가 참가함을 원칙으로 하되, 입찰대리인을 지정할 경우 당해 법인의 임직원으로서 재직증명을 첨부한 위임장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 된 경우 이의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상기의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문의처

1. 사업에 관한사항: 홍보팀(043-299-8175)

2. 입찰에 관한사항: 재무팀(043-299-8231)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7. 28.

 

 

 

서 원 대 학 교 총 장


이전글
2020 교육용기본재산(관사) 매각 공고(2차)
구매관리팀 2020-07-27 15:41:12.0
다음글
2020학년도 하반기 국내단행본도서 연간단가입찰
학술정보팀 2020-07-28 15:06: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