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대학교 공고 제2020 – 66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서원대학교 홍보물품(필통시계 외 4종) 구입
나. 소요예정금액: 금이천구백칠십만원정(\29,700,000.-)“부가가치세포함”
다. 구매물품 내역 및 수량: 물품 규격서 참조
물 품 명 |
수 량 |
비 고 |
필통시계 |
300 |
서원대학교 로고 인쇄, 학교포장지 제작 및 개별 포장 포함 |
벽시계 |
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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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지방측정 체중계 |
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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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산+타올 세트 |
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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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그컵 |
500 |
2. 입찰 및 계약
가. 입찰방법: 총액입찰“부가세포함”/ 최저가 직찰
나. 경쟁방법: 일반경쟁입찰
다. 낙찰업체는 7일 이내에 필요한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3. 입찰일정
가. 입찰등록: 2020년 08월 04일(화) 11:00까지 행정관 1층 소회의실
나. 입찰일시: 2020년 08월 04일(화) 12:00 행정관 1층 소회의실
4. 납품(설치)기한 : 계약일로부터 20일 이내 납품 완료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서원대학교에서 공고한 관련서류와 함께 입찰등록을 마친 자
나. 물품구매 규격서의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라. 공동계약은 불허합니다.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부도, 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의 입찰참가는 불가합니다.
※ 물품 규격(사양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가능한 업체만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낙찰 후 계약 포기 시 부정당업체로 지정 될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하여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및 입찰서약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이행(입찰)보증증권(5% 이상) 1부
마.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원 각 1부
바. 청렴계약서(서약서) 1부
사. 위임장(대리인이 입찰에 참가할 경우)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부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서원대학교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8. 낙찰자 결정
가. 서원대학교에서 정한 예정가격이하 총액(부가세포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보증기간-입찰일로부터 30일 이후)해당하는 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보증금은 서원대학교에 귀속됩니다.
다.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서원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합니다.
10. 납품조건
가. 물품의 검사·검수는 수량, 규격 및 기능 등 필요사항을 검사하며 우리대학교의 검사 방식에 따라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업무진행 및 확인감독을 위하여 우리대학교가 필요한 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하며 규격 등에 관한 내용은 계약서 및 규격서를 준용하되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교의 해석에 따릅니다.
다. 물품의 납품 및 검수 후 발생한 문제는 즉시 교환 또는 추가 납품하여야 하며 이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납품자가 부담합니다.
라. 물품납품에 소요되는 제경비는 물품구매 총액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마. 기타 계약 관련 이견사항 발생 시 계약상대자는 우리대학교의 협의사항에 따릅니다.
11.물품검수: 낙찰자는 지정된 기일 내에 지정된 장소에 물품을 납품 완료하고, 검수 담당자(해당 부서장)의 검수를 득하여야 하며, 납품 물품에 대한 납품확인서를 재무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하자보수: 설치 및 사후관리는 1년 이상 무상으로 실시하여야 하며, 물품 세부내역서에 제시한 A/S기간을 따라야 한다.
13.기 타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서(서약서) 및 입찰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공고내용, 규격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등 본 용역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2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보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은 대표자가 참가함을 원칙으로 하되, 입찰대리인을 지정할 경우 당해 법인의 임ㆍ직원으로서 재직증명을 첨부한 위임장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 된 경우 이의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상기의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바. 문의처
1. 사업에 관한사항: 홍보팀(043-299-8175)
2. 입찰에 관한사항: 재무팀(043-299-8231)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7. 28.
서 원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