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대학교 흡수식 냉·온수기 세관 및 정비 업체 선정

구매관리팀
2020.05.06
조회수 :
123

서원대 공고 제2020 51

 

소액수의 견적입찰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서원대학교 흡수식 냉·온수기 세관 및 정비 업체 선정

. 소요예정금액: 금일천삼백삼십일만원정(\13,310,000.-)“부가가치세포함

. 용역내역: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0

. 특기사항: 사업완료 후 1년간 무상점검 및 수리

 

2. 입찰 및 계약

. 입찰방법: 소액수의견적제출(총액)“부가가치세포함

. 경쟁방법: 제한경쟁입찰 / 최저가 견적제출 업체 선정

. 낙찰업체는 7일 이내에 필요한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3. 입찰일정

. 견적서제출 마감등록 일시 및 장소: 2020.05.13.() 11:00한 행정관 1층 소회의실

. 견적서의 효력: 제출된 견적서의 내용은 우리대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으며 문의사항은 개별 방문 또는 유선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 제출 및 계약방법

. 소액수의 총액견적제출입니다. 부가가치세포함

모든 입찰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 및 이윤을 포함한 총액으로 가격입찰에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비영리법인, 면세사업자 등)에 따라 부가가치세 및 이윤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견적서 제출방법

1) 직접방문에 의한 견적 제출(회사자체 양식사용)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3) 이행(입찰)보증증권(5% 이상) 1

4) 견적서는 대표자 인감으로 날인하고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함.(인감지참)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5. 계약자 결정방법

. 소요예정금액 이하 최저 금액(총액 기준)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으로 결정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된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계약자는 계약시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총액 산출내역서 1.

- 계약보증보험증권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해당 인감도장 지참)

-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인 경우)

 

6. 참가자격 기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가 충청북도에 소재한 업체로서 LG전자(중앙공조식) 협력업체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 공동계약은 불허합니다.

. 당해 용역에 대한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당해 입찰의 목적물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여 업종에 종사하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부도, 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의 입찰참가는 불가합니다.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가능한 업체만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낙찰 후 계약 포기 시 수의계약 결격업체가 될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하여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 허위서류 제출 및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8. 기타 유의사항

. 견적제출은 1회에 한하며 제출된 견적서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계약예규(용역·공사·물품구매) 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은 대표자가 참가함을 원칙으로 하되, 입찰대리인을 지정할 경우 당해 법인의 임직원으로서 재직증명을 첨부한 위임장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사비(하도급비용, 노무비, 자재비 등) 미지급으로 압류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일 전까지 압류 상태를 모두 처리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 된 경우 이의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문의처

1) 사업에 관한사항: 시설안전팀(043-299-8046)

2) 입찰에 관한사항: 재무팀(043-299-8231)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5. 06.

    

 

 

서 원 대 학 교 총 장


이전글
현장설명 자료 공지<제1자연관 노후시설물보수공사>
이용 2020-04-28 11:55:48.0
다음글
서원대학교 행정관 2층 환경개선 공사 시공업체 선정
구매관리팀 2020-05-15 15:50: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