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대학교 제1자연관 노후시설물 보수공사

구매관리팀
2020.04.22
조회수 :
278

서원대 공고 제 2020 49

 

공사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서원대학교 제1자연관 노후시설물 보수공사

. 소요예정금액: 금사천칠만구천원정(\40,079,000.-) “부가가치세포함

. 공사기간: 착공 후 25

 

2. 입찰 및 계약

. 입찰방법: 총액입찰부가세포함”/ 최저가 직찰

. 경쟁방법 및 지역: 제한경쟁입찰 / 충청북도

. 낙찰업체는 7일 이내에 필요한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3.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일시 및 장소: 2020.04.28.() 11:00한 서원대학교 행정관 1층 소회의실
  . 참가자격: 건축분야 초급기술자 이상 자격소지자
  . 구비서류: 기술자격수첩 사본(원본제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사업자사본

 

4. 입찰 일시 및 장소

. 입찰등록: 2020.05.07.() 11:00 서원대학교 행정관 1층 소회의실

. 입찰일시: 2020.05.07.() 12:00 서원대학교 행정관 1층 소회의실

 

5.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가 충청북도에 소재한 업체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참가 등록을 마친 업체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시설물유지관리업 또는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 공동계약은 불허합니다.

.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부도, 워크아웃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의 입찰참가는 불가합니다.

. 서원대학교에서 공고한 관련서류와 함께 입찰등록을 마친 자

6. 입찰참가 등록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및 입찰서약서(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

.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 시설물유지관리업 또는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증 사본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 위임장(대리인이 입찰에 참가할 경우)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

. 청렴계약서(서약서)

. 기타 자격증빙서류 및 과업지시서(규격서)에 정한 서류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서원대학교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8. 낙찰자 결정

. 서원대학교에서 정한 예정가격이하 총액(부가세포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보증기간-입찰일로부터 30일 이후)해당하는 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보증금은 서원대학교에 귀속됩니다.

.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서원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합니다.

 

10.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공고 내용, 공사입찰 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도면, 공사시방서, 내역서, 현장설명 사항 등 본 공사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사의 낙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2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보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건강보험료, 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산정해야 할 사항을 입찰금액에 반영하여야 하며, 추후 정산 합니다.

. 입찰은 대표자가 참가함을 원칙으로 하되, 입찰대리인을 지정할 경우 당해 법인의 임직원으로서 재직증명을 첨부한 위임장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사비(하도급비용, 노무비, 자재비 등) 미지급으로 압류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일 전까지 압류 상태를 모두 처리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 된 경우 이의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문의처

1) 입찰관련 사항: 재무팀 043-299-8231

2) 사업관련 사항: 시설안전팀 043-299-80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4. 21.

 

 

 

서 원 대 학 교 총 장

 

이전글
서원대학교 불용 기자재(데스크탑컴퓨터 외 2종) 매각 업체선정
구매관리팀 2020-04-16 16:29:04.0
다음글
수원역 DUAL SCREEN 이미지광고 대행업체 선정 재공고
구매관리팀 2020-04-23 09:57: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