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대학교 불용 기자재(데스크탑컴퓨터 외 2종) 매각 업체선정

구매관리팀
2020.04.16
조회수 :
245

서원대학교 공고 제2019 48

 

불용 기자재 매각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서원대학교 불용 기자재(데스크탑컴퓨터 외 2) 매각 업체선정

. 입찰방법: 내역서가 첨부되지 않는 총액입찰(부가세 별도/면세)/최고가직찰

. 경쟁방법: 일반경쟁입찰

. 대상물품: 데스크탑컴퓨터 외 2(369) 물품목록: 첨부목록 참조

물품소재지: 서원대학교 재무팀 소창고(상세내용: 첨부목록 참조)

반드시 현장 확인하여야 함

 

2. 현장(현품)설명

별도의 현장(현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공고기간 중 입찰에 참가코자 하는 자는 직접 물품소재지를 방문하여 물품의 실물확인을 반드시 하여야 함. 물품의 실물확인(성능, 외관, 작동상태 등)을 하지 않고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일정

. 입찰등록: 2020.04.24.() 11:00까지 행정관1층 소회의실

. 입찰일시: 2020.04.24.() 12:00 행정관1층 소회의실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아래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고, 입찰참가 서류를 갖추어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을 무효로 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및 입찰서약서(소정양식) 1

. 청렴계약서(서약서) 1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

.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 이행(입찰)보증증권(5% 이상) 1

. 위임장(대리인이 입찰에 참가할 경우)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6.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보증기간-입찰일로부터 30일 이후)해당하는 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본교의 총장으로 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기전 계약 유의사항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가하시기 바라며, 입찰보증금의 대학 귀속처리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서원대학교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8. 낙찰자 결정

. 총액(부가세 별도/면세)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매매계약 체결 및 대금납부 방법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은 계약체결과 동시에 전액 납부하여야 합니다.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와 낙찰금액 미납부의 경우에는 해당 낙찰을 무효로 하며, 이에 대한 책임이 귀속됩니다.(부정당업체 제재 및 입찰보증금 회수)

. 수거기한은 대금납부일로 부터 7일 이내에 하여야 하며, 불가피하게 조정하여야 할 경우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수거기한을 지체할시에는 1일 마다 지체상금율 0.15%으로 합니다.

 

10. 매각조건 및 처리방법

. 철거 및 폐기물 처리 등 일체 모든 부대비용은 낙찰자 부담으로 합니다.

. 매각 물품이동시 건물, 차량, 인원 등에 손해를 입힐 경우 낙찰자의 책임하에 배상해야 합니다.

. 하드디스크 처리방법

1) 매각 대상 컴퓨터본체 및 노트북 대부분이 하드디스크가 장착되어 있으니 반드시 현장에서 탈착하여 처리해야 함

2) 아래 두 가지 중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처리할 수 있음

) 하드파쇄기를 이용하여 완전 파쇄처리

) 천공작업(하드디스크 1개당 구멍 3개 이상 관통) 및 뒷면 기판 파쇄처리

. 매각물품은 현장에 있는 상태로 매각하며, 물품 보관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합니다.

. 물품인수에 소요되는 제반비용(운반 및 철거·폐기물 처리비용 등)은 일체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 물품인수시 학교 시설물을 훼손하거나 안전상 사고가 발생하여 생기는 손해에 대해 낙찰자는 손해배상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물품 인수시 물품의 현 상태에 대한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철거 및 폐기물 처리는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처리해야하고 위반 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상황에 따라 공시한 물품의 수량이 변동될 수 있고, 기자재의 부품 상태가 완전하지 못할 수 있음

 

11.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시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기 타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전에 현장방문하여 현물을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공고내용, 입찰유의서, 매각물품목록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2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보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은 대표자가 참가함을 원칙으로 하되, 입찰대리인을 지정할 경우 당해 법인의 임직원으로서 재직증명을 첨부한 위임장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물품의 인도와 관련된 제반비용은 모두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물품 인도후 발생되는 제반사항(망실,사고 등)에 대한 책임은 낙찰자에게 있습니다.

. 상기의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매각물품 문의 재무팀(043-299-8233), 입찰관련 문의 재무팀(043-299-823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4. 16.

 

 

 

서 원 대 학 교 총 장

 

 

이전글
수원역 DUAL SCREEN 이미지광고 대행업체 선정
구매관리팀 2020-04-14 18:00:16.0
다음글
서원대학교 제1자연관 노후시설물 보수공사
구매관리팀 2020-04-22 09:17: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