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공고
서원대학교 계약직원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우리 대학교와 미래를 함께할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5년 4월 10일
서 원 대 학 교 총 장
1.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
가. 대학혁신지원사업 전담직원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지원자격 |
우대사항 |
---|---|---|---|
채용 전분야 공통사항 |
- 사립대학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 대학행정업무(정부지원사업 운영) 등 유경험자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거 우대 |
|
IR센터 (사업운영) |
1명 |
- 4년제 이상 대학 졸업자 또는 동등 학력 소지자 |
- 석사학위(교육학) 소지자 - IR센터 및 교육통계 분석 업무 유경험자 |
취창업지원팀 (창업지원) |
1명 |
- 4년제 이상 대학 졸업자 또는 동등 학력 소지자 |
- 창업 관련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 창업보육전문매니저 또는 창업지도사 등 창업 관련 자격증 소지자 - 학생 또는 중소기업 창업 지원 관련 사업 수행 유경험자 |
나. 졸업생 특화 프로그램 사업 전담직원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지원자격 |
우대사항 |
---|---|---|---|
취창업지원팀 (컨설턴트) |
1명 |
-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상당의 학력을 소지한 자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컨설턴트 자격요건* 1개 이상 충족자 - 사립대학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 대학 행정업무(정부지원사업 운영 등) 유경험자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거 우대 - 진로·취업 상담 업무 유경험자 - 대학 진로·취업 비교과프로그램 운영 유경험자 |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컨설턴트 자격요건
- 「직업상담사」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1년 이상 종사한 자
- 「청소년상담사」1~2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2년 이상 종사한 자
- 「직업안정법」에 의한 유·무료 직업소개 업무 및 직업정보제공 분야에 3년 이상 종사한 자(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 기업체에서 인사·노무 등 HRD 업무에 3년 이상 종사한 자(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 경영자 단체, 노동조합 등 근로자 단체, 고용 관련 공공·민간 연구기관 등에서 관련 업무 경험이 3년 이상인 자(인사·채용 및 진로지도·취업지원 등 업무)
- 그 밖에 전공·경력 등을 고려할 때, 진로지도·취업지원에 관한 식견과 경험을 갖추었다고 관할 고용센터장이 인정한 자
다. 일반 계약직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지원자격 |
우대사항 |
---|---|---|---|
채용 전분야 공통사항 |
- 사립대학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 대학행정업무(정부지원사업 운영) 등 유경험자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거 우대 |
|
취창업지원팀 (현장실습) |
1명 |
- 4년제 이상 대학 졸업자 또는 동등 학력 소지자 |
- 대학(취업지원팀, 현장실습지원센터 등) 및 일자리 유관기관 업무 유경험자 - 취업 비교과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유경험자 |
취창업지원팀 (진로교육) |
1명 |
- 4년제 이상 대학 졸업자 또는 동등 학력 소지자 |
- 직업상담사 또는 청소년 상담사 자격증 소지자 - 진로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CAP+ 등 진로상담 관련 교육 이수자 |
2.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 2025.5.1.(목)
나. 임용형태: 계약직
▪ 대학혁신지원사업 전담직원: 계약직[임용기간: 1년(2025.5.1.~2026.4.30.)]
- 교육부 대학혁신지원사업 전담직원으로 「기간제법(약칭)」제4조제1항제1호에 따른 고용이며, 사업기간 내 재임용 가능
▪ 졸업생 특화 프로그램 사업 전담직원: 계약직[임용기간: 1년(2025.5.1.~2026.4.30.)]
- 고용노동부 졸업생 특화 프로그램 사업 전담직원으로 「기간제법(약칭)」제4조제1항제1호에 따른 고용이며, 사업기간 내 재임용 가능
▪ 일반 계약직: 계약직[임용기간: 1년(2025.5.1.~2026.4.30.)]
- 근무성적 등에 따라 1회에 한하여 재임용 가능
다. 보수
▪ 사업 전담직원: 사업 운영 계획에 따름(사업비로 보수 지급/연봉제)
▪ 일반 계약직: 우리 대학교 계약직원 보수 관련 규정에 따름(연봉제)
라. 복무: 우리 대학교 교직원 복무규정 적용
3. 전형방법/일정
구분 |
세부전형 |
일정 |
합격자발표 |
---|---|---|---|
1단계 |
서류전형 |
2025. 4. 17.(목) 예정 |
개별통보 |
2단계 |
면접전형 |
2025. 4. 23.(수) ~ 4. 24.(목) 예정 |
개별통보 |
※ 상기 일정은 우리 대학교의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단계의 전형을 실시합니다.
4. 임용지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2025.4.10.(목) ~ 2025.4.16.(수) 18:00까지
나. 접수방법: 우리 대학교 채용시스템[https://inforecruit.seowon.ac.kr] 접수에 한함
※ 공휴일에도 임용지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 채용시스템에서 모든 항목을 저장 후, 반드시 우측상단 [제출] 버튼을 눌러야 지원서 제출이 완료됩니다.
다. 유의사항: 마감일 18시 이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마감시간 이후에는 입력 불가
※ 채용 분야별 중복지원은 불가합니다.
5. 제출서류
□ 1단계 전형(서류전형) 제출서류 목록(접수기한 내 채용시스템 제출)
- 임용지원서(관련 증빙서류 첨부) 및 개인정보 제공.이용동의서
□ 2단계 전형(면접전형) 제출서류 목록(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단계 전형 당일 제출)
가. 대학/대학원 졸업(예정)증명서 원본 각 1부
나. 대학/대학원 성적증명서(백분율 반드시 기재) 원본 각 1부
다. 각종 자격증 사본, 공인어학시험성적표(해당자에 한하며, 2단계 전형 당일 원본 지참) 각 1부
라. 병역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남자에 한함) 1부
마. 경력/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원본 각 1부
바. 건강보험득실확인서 1부(경력 확인용)
사.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해당자에 한함)
※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자격증 사본, 공인어학시험성적표, 주민등록초본, 경력/재직증명서,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관련 증명서는 2단계 전형 당일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모든 증명서는 3개월 이내에 발행된 원본(자격증은 사본)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 서류를 2단계 전형(면접전형) 당일에 제출하지 않음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6.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지원자(임용확정자는 제외)가 요청한 경우 본인 확인 후 반환 또는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 이후 폐기할 수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 또는 고지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본인의 착오ㆍ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라. 적격자가 없는 경우 또는 우리 대학교 사정에 의해 채용계획이 변경될 경우 선발하지 않거나 과소 선발할 수 있습니다.
마. 합격자 통지 또는 임용 후라도 임용 결격사유(공무원채용신체검사 결과 불합격 판정 포함)에 해당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바. 임용예정일에 근무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최종 합격자의 임용 결격사유 발생, 임용포기, 임용 후 사직 등으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의 임용을 위해 최종 면접전형 순위에 따라 예비 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습니다.
아.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지원자에게 별도 통지합니다.
자. 본 채용의 대학혁신지원사업 분야는 교육부에서 시행하는 대학혁신지원사업, 졸업생 특화 프로그램 사업 분야는 고용노동부에서 시행하는 졸업생 특화 프로그램 사업에 따른 고용입니다. 채용된 근로자는 「기간제법(약칭)」제4조제1항제1호에 따라 사업비로 급여를 지급받는 대상자로서 계약 이후 사업의 진행상황에 따라 고용기간, 근무조건 등이 변경될 수 있으며, 사업이 중단 또는 종료될 경우 근로계약은 자동 종료됩니다.
차. 인터넷 접수 마감일에는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사전에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카.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의 관련 규정을 준용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 대학교 총무팀[☎ 043)299-803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