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HOME > 소통채널 > 참여소통 > 자주하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답변을 정리하였습니다. 해당되는 분류를 선택하여 이용하시고,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시면 Q&A로 문의해 주세요

카테고리 상세보기
FAQ 목록
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168취업경력 일반학생은 취업토익을 수강할 수 없나요? 취업지원팀 2008.03.03
  취업토익 수강신청을 하지 않은 학생(일반학생)은 취업지원팀에 방문하여 수강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수강할 수 있습니다.
167정보통신 홈페이지 게시판에 첨부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정보통신팀 2008.03.01
  익스플로러 메뉴 중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을 선택후 "URL을 항상 UTF-8로 보냄"
체크박스를 해제 후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다시 시작하면 됩니다.
166정보통신 교내 PC 및 인터넷 장애시 어디로 문의해야 합니까? 정보통신팀 2008.03.01
  학술정보원 정보통신팀 교육지원실(☎299-8085) 또는 전산도우미실(☎299-8086)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165정보통신 교내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감염됐을 때 치료 방법은? 정보통신팀 2008.03.01
  1. 교내에서 인터넷을 이용하면 백신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컴퓨터 윈도우 화면의
    오른쪽 트레이 영역(시간 표시 영역)에 V3 아이콘이 보이면 V3 백신이 설치된 것입니다.

2. V3가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는
     학교홈페이지 → 서원인 → 서원광장 → e-캠퍼스 → 백신(V3) 설치를 클릭하여
     뜨는 익스플로러(웹브라우저)의 ActiveX  설치를 실행하시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3. 설치 후 V3를 실행하여 바이러스 검사 후 치료를 하시면 됩니다.
164정보통신 인터넷프라자 프린터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정보통신팀 2008.03.01
  인터넷프라자 프린터는 베리타스 4층 복사실(외부업체)에서 운영하며 프린터 이상시
(복사실 043-299-8144)로 A/S 요청바랍니다.
163정보통신 전산실습실에서 인터넷이 안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정보통신팀 2008.03.01
  학과 실습실의 경우 실습실 내에 허브장비(랜선이 많이 꽂혀 있는 장비)가 있습니다. 그 장비의
전원을 Off → On 하시기 바라며, 그래도 인터넷이 안될 경우, 휴일 상황실(043-299-8150)로
연락하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162정보통신 학생들이 전산실습실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정보통신팀 2008.03.01
  전산실습실의 경우 수업에 배정을 합니다. 만약, 학습을 위한 학생 스터디 그룹에서 사용을
희망할 경우 사용자가 20명 이상이면 수업이 없는 실습실에 한해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사용을 희망하시면 학술정보원 정보통신팀(☎299-8085)으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161등록 등록금이 잘 납부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경리팀 2008.02.29
  우리 대학 홈페이지 -> 학사행정서비스 -> 학번과 비밀번호로 로그인 합니다 -> 등록금(상단의 메뉴) -> 현재 학기 등록금 조회 및 고지서 인쇄 -> 고지 내역 및 납입 내역(납입일, 납부은행, 납부금액)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160대학원 대학원 수업연한 및 재학연한은 어떻게 되나요? 대학원 2008.02.29
  ** 수업연한 : 2년 6월 (5학기)
** 재학연한 : 5년 (10학기)
159대학원 휴학 및 복학은 언제 하나요? 대학원 2008.02.29
  1) 일반휴학
  (1) 휴학기간 :1학기 또는 1년 (재학기간 중 통산 2년)
  (2) 휴학시기 :2월과 8월 (개강일 전주 금요일까지)

  ** 개강일 이후 휴학을 하고자 할 때는 등록금을 납부한 후 휴학 가능

2) 군휴학 : 군복무기간

3) 복학
  복학시기 : 휴학신청 시기와 같음
프린트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