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뉴스

HOME > 서원소식 > 서원뉴스
서원뉴스 게시판 세부페이지
제목 복합문화공간 ‘미래플러스’ 개관
작성자 홍보팀날짜 2019.09.25조회수 220
첨부파일  

복합문화공간 ‘미래플러스’ 개관

  우리 대학은 지난 24일 새로운 복합문화공간 ‘미래플러스’ 개관식을 갖고 공식 운영에 들어갔다.

  개관식은 손석민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와 총학생회 임원, 교직원 등 대학 구성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축사, 테이프 커팅, 명칭 공모전 시상식, 시설 투어, 개관 순으로 진행됐다.

  미래창조관 도서관동 2층에 자리한 미래플러스는 961㎡ 규모의 기존 멀티미디어플라자를 이용자 중심의 스터디 카페형 복합문화공간으로 리모델링해 탄생했다. 다양한 책상과 편안한 의자를 배치하고 간접조명을 설치하는 등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해 학습은 물론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미래플러스는 재학생 대상 명칭 공모를 거쳐 상징성, 적합성, 창의성 등을 평가해 최종 선정됐으며 미래창조관에 위치한 본 공간이 학생들의 미래에 더함(+)이 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손석민 총장은 축사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한 미래플러스가 대학 구성원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자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래플러스 개관으로 학생들의 여가 활용과 휴식, 소규모 문화 행사 등 자유로운 소통이 이뤄지는 공간이자 대학의 비전을 담은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홍보팀>











이전글

-

다음

-

프린트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