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뉴스

HOME > 서원소식 > 서원뉴스
서원뉴스 게시판 세부페이지
제목 뷰티학과, 희곡 ‘날아라! 오합지졸’ 분장 지원
작성자 홍보팀날짜 2019.10.07조회수 289
첨부파일  

뷰티학과, 희곡 ‘날아라! 오합지졸’ 분장 지원

  뷰티학과가 충청북도학생교육문화원(이하 충북교육문화원)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희곡 ‘날아라! 오합지졸’에서 무대분장 메이크업을 총괄한다.

  뷰티학과는 지난 6월 충북교육문화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충북교육문화원 청소년연극단 배우 분장 및 메이크업 지원 △재학생 분장 실무 기회 제공 △대학생과 중·고등학생 간 교류 지원 등에 대해 협력하기로 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뷰티학과 1,2,3학년 학생들은 안영나 교수의 지도 하에 충북교육문화원 제1기 미리내 청소년연극단의 희곡 ‘날아라! 오합지졸’(김인경作)의 무대 분장을 맡는다.

  본 극은 고등학교에 전학 온 76세 할아버지와 학생 4명이 같은 조를 이루며 펼쳐지는 이야기로, 뷰티학과 학생들은 그동안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청소년부터 할아버지까지 전 연령대의 캐릭터 분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안영나 교수는 “극중 인물의 성격, 감정을 단번에 보여주어야 하는 분장 메이크업 실무에 참여함으로써 학생들의 집중력과 개성을 함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희곡 ‘날아라! 오합지졸’은 오는 11월19~20일(충북교육문화원대공연장), 22일(옥천군 관성회관) 공연 예정이다.  <홍보팀>

안영나 교수가 연극 ‘날아라! 오합지졸’ 중 76세 김종술 할아버지역(役)을 분장하고 있다.

< 안영나 교수가 연극 ‘날아라! 오합지졸’ 중 76세 김종술 할아버지역(役)을 분장하고 있다. >




이전글

-

다음

-

프린트
페이지 상단으로